• 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.
  • 회원혜택
    • 상품구입시에 할인과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누적된 적립금은 3,000원부터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40,000원 이상 구입시 배송료가 무료입니다.
    • 신상품 안내와 제품 활용법,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 메일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주문은 회원가입을 하셔야만 가능합니다. (50,000미만 구입시 3,000원의 배송료가 추가됩니다.)
  • 주문 방법
    • 상품을 검색해서 장바구니 넣기를 선택하세요.
    • 장바구니에 넣으신 도서의 수량과 종수를 체크하신 후 주문하기를 누르세요.
    • 주문자 및 배송 받을 주소, 적립금 및 쿠폰 사용유무 등을 체크하셔서 주문서 작성 하신 후에 주문하기를 누르세요.
    • 주문내역을 확인하신 후에 결제하기를 누르세요.
    • 카드결제일 경우, 카드정보를 입력하셔서 결제하시면 됩니다.
    • 결제가 완료되면 주문번호를 알려드리며, 성공되었다는 메시지와 메일을 보내드립니다.

  • 카드결제의 경우
    • 신용카드 결제는 국내에서 발행되는 모든 신용카드(백화점카드 제외) 및 해외 카드사가 발행한 신용카드
      (VISA, MASTER, JCB)가 사용 가능합니다.
    • 신용카드 정보는 데이콤 보안서버에 의해 안전하게 보호됩니다.
    • 신용카드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할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(할부 이용수수료는 소장하신 카드사마다 차이가 있으며, 해외 카드사 발행 신용카드는 할부 이용이 안되오니
      참조하세요.)

  • 무통장 결제의 경우
    • 무통장결제는 데이콤 보안서버에 의해서 이루어지며 가상계좌가 부여되어서 그 계좌를 통해서 입금하시면 처리됩니다.
      단, 부여된 계좌는 타용도 재사용이 불가능한 1회성 소멸계좌입니다.
    • 무통장 결제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, 데이콤의 에스크로 서비스에 의해서 보호됩니다.

  • 에스크로(ESCROW)제도란 무엇인가요?
    소비자를 보호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제3자(에스크로 사업자)가 소비자의 결제대금을 예치하고 있다가 상품배송이 완료된 후 그 대금을 통신판매업자에게 지급하는 거래안전장치로, 법률에서는 결제대금예치제라고도 합니다.

  • 상품은 현대택배를 이용해서 배송됩니다. (4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 무료)

  • 배송절차
  • 준비 시작 -> 출고 완료 (발송완료) -> 배송중 (현대택배 배송추적) -> 발송완료 (거래완료)
  • 배송확인 방법
    • 카드결제의 경우는 바로 주문접수가 되며, 무통장 입금의 경우는 입금이 확인된 이후 주문접수가 되어서 상품이 발송
      됩니다.
    • My Page의 주문배송확인 메뉴에서 배송현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.
    • 배송완료일 경우는 현대택배의 배송추적 시스템을 이용하셔서 상세히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책을 받으신 3일 이내에 교환/반품/환불 하겠다는 의사를 전화 또는 메일로 알려 주셔야 가능합니다.
    10일 이내에 교환/반품/환불 받으실 상품이 발송처에 접수되어야 합니다.

  • 교환이나 반품, 환불 가능한 경우
    • 주문하신 것과 다른 상품을 받으신 경우
    • 파본인 상품을 받으신 경우
    • 배송과정에서 손상된 상품을 받으신 경우

  •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한 경우
    • 모든 교재의 Teacher’s book 및 Answer Key
    • 개봉된 Video, DVD, CD-ROM, 카세트 테이프(단, 파손된 상품 제외)
    • 단기간에 필독 가능한 Readers, Chapter Book, Story Book
    • 교사용 Reference Book 및 Activity Book
    • 탐독의 흔적이 있는 모든 교재

  • 교환 및 반품의 방법
    • 파본의 경우에는, 교환 도서를 먼저 발송해 드리므로 배송하시는 기사편에 물품을 반송하여 주시면 됩니다.
    • 반품이나 환불의 경우에는 반품사유, 성함, 아이디를 기록한 메모지와 반품하실 책을 튼튼하게 포장하신 다음 아래
      주소로 보내주세요.
    • 고객님의 착오로 잘못 주문하셨을 경우에는 전화로 알려주신 후에 먼저 물품을 반송하셔야 합니다.
    • 대금은 물품 확인 후에 적립금 지급이나 환불조치 해드립니다.

  • 주문취소방법
    • 주문취소는 1688-0549 (내선번호 2 : 인터넷팀)로 문의하시거나 메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.
    • 주문발송이 안된 경우 즉시 주문을 철회할 수 있으며, 적립금 지급이나 환불해드립니다.
    • 주문발송이 완료된 경우 상품을 반품해주셔야 하며, 주문 및 반품 배송비용은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  차액은 적립금 지급이나 환불해 드립니다.

  • 주소 :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1082-11 삼공타워 202~203호
  • 인터넷 담당자 : 주 철 중 팀장
  • 대표번호 : 직통 (031) 276 - 0524
  • 메일 : jose1004@empal.com